미분류

파리의 숨은 명소, La Fondation 호텔에서 만나는 특별한 여행 경험

파리의 새로운 호텔, 과거와 현재가 만나다 – La Fondation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파리의 숨은 보석 같은 장소, 바로 파리 17구에 새롭게 등장한 호텔 'La Fondation'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동안 여행지로는 잘 알려지지 않은 17구이지만, 이 호텔이 그 지역을 더욱 매력적으로 변화시킬 것 같아요. 특히 과거와 현재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장소랍니다.

La Fondation은 무려 58개의 객실을 가진 호텔로서, 뉴욕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 Roman and Williams가 인테리어를 담당했어요. 파리의 늦은 모더니스트 디자인을 참고하여 각 방은 오크 패널과 피트 몬드리안에게 영감을 받은 색상 블럭 벽으로 꾸며졌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주는 공간을 선사합니다.

특별한 편의 시설

La Fondation은 단순히 숙박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편의 시설을 함께 제공합니다. 10층 규모의 복합 구조에는 사무실 공간과 옥상 정원, 그리고 다양한 운동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암벽 등반 기구와 80피트 길이의 수영장입니다. 그 외에 사우나와 하맘을 제공하는 스파도 있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습니다.

미식 탐방

음식 역시 이 호텔이 제공하는 특별함 중 하나입니다. 두 곳의 프랑스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진 미식 공간에서는 현지 요리사 토마스 로시가 운영하는 정통 비스트로와 고급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어요. 특히 호텔의 옥상에 위치한 바에서는 몽마르뜨의 사크레쾨르 대성당부터 에펠탑까지 파리의 상징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한층 더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술과 디자인의 조화

호텔의 공용 공간에서는 큰 규모의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타코 조각가 Vedran Jakšić의 목조 벽 조각 작품이나 프랑스 예술가 Pierre Yves Canard의 세라믹 타일들은 건축물과 놀라운 조화를 이루고 있답니다. 로빈 스탠디퍼 Roman and Williams의 공동 창립자는 "세련됨과 순수함, 패션과 기능, 과거와 현재의 끊임없는 상호작용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La Fondation은 4월 28일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으며, 1박에 약 $440부터 시작합니다. 파리를 여행하며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분들께 이곳은 필수 방문지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새로운 공간에서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번 글이 여러분의 다음 파리 여행에 작은 영감을 주길 바라며, 더 많은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